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선릉역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선릉역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선릉역

Blog Article

“깨끗하고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 상가에 음식점이 많아서 좀 걱정했는데 벌레 한 번 나온 적 없습니다.

맛집 블로거의 날카로운 촉(?)에 맞게 작고 귀여운 이탈리안식 푸딩 판나코타가 후식으로 나왔답니다. 제 입맛엔 많이 달고, 조금 퍽퍽한 식감이라 아쉬웠어요.

“관리인분이 엄청나게 친절하시고 집은 조용하고 옆이 주차장이라 건물이 없어서 아차산까지 보이는 트인 뷰입니다”

다른 웹사이트에서 발견한 더 저렴한 요금에 맞춰드리거나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근처에 에머이가 생기기 전까지 여기만 갔었는데. 프랜차이즈 치고 국물맛이 꽤 진하고 전반적으로 메뉴가 다 갠춘.

들어가는 토핑도 특별한 것 없이 계란, 후추, 마늘 정도밖에 안 들어가는데 대체 뭘 어떻게 하시는지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면발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려면 쯔유에 찍어먹는 붓가케를 추천. (일반 우동은 육수가 별로라 비추.)

소스용 날계란을 못드시거나 먹다 남았을 경우에는 졸여진 국물에 계란을 풀어준 다음, 밥을 넣어서 죽을 만들어 드세요! 코리안 디저트 완성☺️

“건물이 관리 잘 되어있어요. 여태 살면서 벌레 나온 적 없구 물도 잘 나와요. 수압 괜찮습니다. 구조 넓게 잘 빠져있어요. 선릉역 옆이라 위치도 괜찮고 편의점, 음식점, 카페 등 편의시설 다양해요.”

언론에서 범죄심리학자 등의 의견을 인용하여 다양한 추측을 내놓았지만 가해자가 수사에 비협조적이었기 때문에 확실한 것은 알 수 없다.

이렇게 밥 위에 와사비 올리고 간장 살짝 찍은 참치와 날치알 올려 와구와구 먹으면 세상 행복!! 가격이 비싼 만큼 맛도 확실하더라구요^^..

삼성역과 연결된 코엑스에서 국가 정상 회의 등이 개최되는 경우, 안전을 위하여 삼성역에 무정차 통과함에 따라, 기존의 삼성행 외선순환 막차를 이 역에서 종착시킨다.

퇴근하고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미국내 나는 어메리칸 남부 가정식 맛집.

정성과 열정을 선릉 op 담아 선릉역에서 한 번쯤 꼭 가보면 좋을 맛집을 골라봤으니

Report this page